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보배드림 펌] 현대 포터 아파트 주차장 화물차 미관 쪽지 사건

by 잡글서점 2016. 3. 7.

[보배드림 펌] 현대 포터 아파트 주차장에 보기 않좋으니 대지말라네요

사스가 헬조선 천민 자본주의 마인드급에 x알을 탁 치고 갑니다.

어떤 아파트인지 밝혀져 당사자 욕먹길~



현대 포터 아파트 주차장 화물차 미관 쪽지 사건 사진


미쳤네욬ㅋㅋㅋ....


출근 할려고 차에 타는데 오른쪽 빽밀러가 접혀 있네요  펼치려고 보니 포스트잇 이 딱!! 


 '뭐지 나 주차 기꽁차게 잘 했는데'  읽어보니... 아 대체 뭐지??!!!  아파트가 단지가 101 102 103 동 이렇게 있습니다 


 전 101동에 살구요  미관상 안 좋다고 안보이는곳에다 주차하라는게   말이 됩니까?? 


출처 보배드림






보배드림 베스트 댓글 모욕죄 ㅋㅋㅋ


진짜 무슨 생각으로 저런 글을 쓰는 걸까요?


세종대왕님께서 저 글씨 드럽게 못써서 미관상 나쁘니 

앞으로 글쓰지 말라고 해도 되겠군요.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