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PC 모바일 과학 분야

너 어떻게 거기 들어갔니? 이웃집 개가 끼었어요 트위터 사진 일본서 화제

by 잡글서점 2014. 6. 14.

트위터 화제의 사진입니다. 일본에서 무츠키라는 닉네임의 트위터리언이

이웃집의 개 끼었는데... 웃음 (近所の家の犬。挟まっててんけど。笑 )

이라는 트윗글과 함께 올라온 사진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너 어떻게 거기 들어갔니? 트위터 화제 이웃집 개가 끼었어요.

첫번째 사진을 보면 혹시 개가 틈새로 떨어져서 낀거 아닌가 하는 착각도 듭니다.



해당 사진은 지난 6월 10일에 올라와 리트윗이 5만 2천번, 관심글로 4만 8천번 이상 등록되었습니다.


출처 트위터 


개가 불쌍한데 웃음이 절로 터지는 사진이네요 

철조망에 낀 개를 어떻게 구조해야할지 걱정도 되어 두번째 사진을 보니

그냥 옆 공간에서 멍뭉이가 밀고 들어간 사진이네요.


암튼 귀여운 표정과 재밌는 상황이 웃긴 사진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