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PC 모바일 과학 분야

skt 통신장애 보상 SKT 요금 감액 및 보상 대상자 조회 주소

by 잡글서점 2014. 3. 25.

SKT 통신장애에 대한 보상이 실시되어 보상 금액 조회가 금일 25일 18시부터 가능합니다. 다들 뉴스 기사로도 보셨다시피 SKT 통신장애 보상 금액은 생각외로 상당히 적습니다. 기본 요금만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최대 390원 정도 밖에 보상이 되지 않으며, 잘해봐야 1000원 정도의 통신장애 보상을 해줍니다. 누구는 하루 노역이 5만원의 일만배인 5억이 되는 세상에 더욱 격세지감을 느끼는 대응으로 느끼시는 불만자도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skt 통신장애 보상 금액은 별도로 신청을 하지 않으셔도 4월 청구서에서 자동으로 청구금액이 차감된다고 합니다. 현재 skt 통신장애 보상금 조회는 PC와 모바일 각각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주소는 아래 링크 참고)





skt 통신장애 요금감액 및 보상 대상자 조회 

PC :  https://cs.sktelecom.com/

모바일 : https://cs.sktelecom.com/m.html



SKT skt 보상 계산기 skt 보상금 skt 통신장애 보상  skt 고객센터sk텔레콤 손해배상 skt 통신장애 보상 계산기skt 통신장애  서명하기 skt 통신장애 계산기 skt불통   


skt 통신장애 보상 계산기라고 몇일전에 나왔었는데 사용하는 요금제에 따라서 금액이 상이한데 뽐뿌에서는 1만 2천원까지 나온 분들이 있습니다. 적게는 122~127원까지 나온 분들도 보이더군요. 대부분 천원에서 2천원정도가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한 것 같더군요. 신문에서는 그래서 껌한통 값 나왔다고 기사까지 뜨더군요. 



 이번 SKT 서비스 장애 요금 감액 및 보상 대상자 조회 서비스가 득이 될지 실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번호이동으로 이탈하려는 기존 사용자들도 많아진건 사실인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