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PC 모바일 과학 분야

6개국 LINE 고정전화 통화가 가능한 IP전화 서비스 제공 통화료는 1분에 2엔

by 잡글서점 2014. 2. 27.

 LINE(라인)은 일반적인 고정 전화 및 휴대전화에 전화를 걸 수 있는 IP전화 서비스 LINE 전화/ LINE CALL을 3월부터 제공할 예정입니다. 현재로써는 일본, 아메리카, 멕시코, 스페인, 타이, 필리핀 6개국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LINE전화는 누구나가 간편하게, 깨끗한 음성, 저렴한 가격을 특징으로 국내, 국제 전화에 구애없이 이용할 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LINE 계정을 가진 이용자라면 누구나 초기설정은 불필요하며, LINE의 메뉴 화면에서 LINE 전화를 선택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직접, 전화번호를 입력하거나 발신 이력, 주소록, 현재지역에서 주변 시설의 전화번호가 표시되며, 선택할 수 있어 간편하게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이용 요금은 통화 이용량을 사전에 충전 구입하는 콜크레지트과 30일간 상한 60분 이용이 가능한 30일 플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콜크레지트는 고정전화로 1분간 3엔, 휴대전화로는 1분간 14엔의 비용이 들며, 30일 플랜은 고정전화로만 전화를 할 경우 1분에 2엔, 휴대전화로 전화할 경우은 6.5엔이 든다고 합니다.


비고)

3엔=31.32원, 14엔=146.15원

2엔=21원, 6.5엔=67.85원, 


http://linecorp.com/en/






음... 상당히 저렴하네요. SKYPE는 이제 끝났다는 느낌이... 다만 일본에서 저렴한 가격에 보안에 대한 불안을 의심하는 의견들이 더러 보이더군요. 아마 일본 내에서 IP 전화 규제도 추가될지도 모르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