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PC 모바일 과학 분야

쉬운 구글 크롬 프록시 우회 확장 프로그램 ZenMate 설치 및 사용 방법

by 잡글서점 2014. 2. 22.

2013/02/05 - [IT, 인터넷, 게임] - 프록시 우회 사이트, 우회접속사이트 주소


쉬운 구글 크롬 프록시 우회 확장 프로그램 ZenMate 설치 및 사용 방법


인터넷 사용 제한 국가에 속해버린 한국의 처절한 몸부림을 해소해주는 좋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구글 크롬의 확장 프로그램 중에 프록시 우회를 쉽게 도와주는 구글 크롬의 확장 프로그램 젠메이트 ZenMate입니다.


 프록시 우회 사이트를 이용하면 따로 설치를 하지 않고 접속할 수 있지만 더러 접속에 제한이 있거나 프록시 우회 사이트가 사라지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아래 크롬 확장 프로그램인 프록시 우회 ZenMate를 설치하시면 버튼 한번으로 쉽게 프록시를 우회해서 워닝 사이트를 피하실 수 있습니다. 왜 필요한지는 각자 이유가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자, 그럼 아래 ZenMate(젠메이트) 설치 및 사용방법, 삭제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ZenMate(젠메이트) 설치


먼저 ZENMATE 설치 주소 바로가기 클릭 합니다.




위처럼 오른쪽 무료 버튼을 클릭하셔서 설치하시면 아래 창이 뜹니다.


추가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더러 젠메이트는 더럽게 메일 인증이 안되는 경우가 잦으니 안될 경우에는

우선 프록시 우회 사이트를 이용하시다가 다른 날 인증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등록한 이메일의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습니다.


그러면 


https://zenmate.io/profile/password/new


위의 페이지에서 등록한 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패스워드가 적힌 이메일이 보내집니다.



위와 같이 도착한 패스워드는 검은색 부분과 같이 끝에 있는 영문숫자를 복사하셔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2.  ZenMate(젠메이트) 사용 방법






3.  ZenMate(젠메이트) 삭제


chrome://extensions/ 로 접속하시거나 크롬 설정 > 도구 > 확장프로그램에서 아래와 같이 젠메이트 삭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오른쪽 젠메이트 아이콘 실행 버튼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시면 크롬에서 삭제 버튼을 바로 누르셔도 문제 없습니다.






하아... 인터넷 종주국이 이런 불쌍한 시대를 살아야하다니


멍청한 것도 정도가 있지 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