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일본 신문에서 한자와 나오키 세로드립 선전 화제ㅋㅋㅋ

by 잡글서점 2013. 9. 19.

 일본 츄니치 신문에서 인기 일본 일요 드라마 한자와 나오키(강력 추천 일드 한자와 나오키(半沢直樹) 시청률 대박! 배로 갚는다!)의 세로드립을 신문에 게재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국내 신문사에서는 아직 세로드립이 나오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우리나라 신문에서도 화제성을 틈타 이런 세로드립을 한번 광고용으로 내보는건 어떨지요?





▼ 일본 츄니치 신문에는 프로야구 츄니치와 쿄진의 시합에 대해 서술한 내용을

세로로 읽으면 半沢直樹見逃すな

한자와나오키 미노가스나(놓치지마) 라고 적혀 있습니다.



▼ 일본 기후 신문에는 프로야구 츄니치와 쿄진의 시합에 대해 서술한 내용을

세로로 읽으면 한자와나오키 최종회라는 내용이 보입니다.




해당 한자와 나오키 세로드립이 일본 트위터에 화제가 되어 수천명이 리트윗을 하는 등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https://twitter.com/Shimadonyoku/status/380458139100778496/photo/1


진격의 한자와 나오키 동영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부 내용 축약했네요


한자와 나오키 바이가에시다가 리걸 하이에서도 비슷하게 나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