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PC 모바일 과학 분야

GSI슈퍼 또 고기 주문, 냉장 갈비살 1kg 만원도 안되는!

by 잡글서점 2013. 4. 6.

[쇼핑,쿠폰 다운 정보] - GSI슈퍼 호주산 척롤 스테이크 저렴하게 지름


[이슈 트렌드 정보] - GSI슈퍼 뽐뿌 척롤대란 취소, 환불 당함...



GSI 슈퍼 척롤대란 이후 자체 취소(본사 지령인듯) 및 환불로 인하여 1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 쿠폰이 들어왔습니다.

몰랐었는데 뽐뿌 보고 알게 되어서 뭘 살까 고민하는데 어제 저녁에 또 고기가! 좌표는 아래입니다.


호주 냉장 갈비살이 990원 하더군요. 1kg을 사도 9900원! 너무 저렴해서 두부랑 음료수랑 같이 주문해서 

1만 3천원 정도를 만든 후 쿠폰 3천원짜리 적용하니 무배에 1만원에 구매했습니다. 


간만에 쇼핑 저렴하게 잘 하네요.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pomppu&page=1&sn1=&divpage=27&sn=off&ss=off&sc=off&keyword=gsi&select_arrange=headnum&search_type=sub_memo&desc=asc&no=147408





아~ 사랑스러운 고기파티 ㅋㅋㅋ 상류층은 어디서 XO파티 하는데, 

저는 이런 고기파티라도 해야겠네요. ㅎㅎㅎ


척롤 대란때 생각지도 않던 쿠폰이 있었고, 또 환불에 이어 좋은 쿠폰까지 생겨서 잘 구매했습니다.

홈플러스 종종 이용했는데 배송비도 비싸지고 가장 웃긴건 배송지연이 한번 있었는데

(작년 겨울에 눈이 많이 와서 배송기사분께 위험하니 다음주에 편한날 배송해주세요)

감사의미로 배송지연 무료 배송 쿠폰을 한장 주시더군요. 그런데 어제 적용하려고 입력하니...

헐... 쿠폰 입력 불가능... 몇번을 제대로 보고 해도 안되더군요... 배송지연 쿠폰 일렬번호에 입력했는데도...

홈플은 앞으로 구매는 안하고 종종 GSI에서 해야겠네요. 어짜피 거리상 둘다 15분 거리인데 gsi슈퍼 고기 품질이 더 낫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