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PC 모바일 과학 분야

4월도 지름신은 멈추지 않는다. 다만 결제만 있을 뿐.

by 잡글서점 2013. 4. 2.


달리는 철마는 멈추지 않는 것처럼 몇일 사이에 지름신이 멈추지 않고 요것저것 줏어 담다보니 마구 질러지더군요.

음... -ㅅ- 4월에는 좀 책을 읽자고 펼쳐 놓은 상태에서 컴퓨터를 켜지 않으면 뭔가... 답답하네요..

인터넷 중독... 의존증이 심해진 것 같습니다. 현대인들은 소비 강박에 걸린건지도 모르겠습니다. 특히 뽐뿌인은...



아이스타일에서 열심히 울템 안경테를 질러줬습니다. 이전에 28400원이었던 적이 있었을때 지르려다가 하필 그 시기에

라식 수술을 생각해봤다가 구매를 안해 놓고 그냥 안경 바꿔야지 결심하고 보니 1500원씩 올라가 있더군요.. 에고..분해...


그래서 쿠폰 신공을 발휘했습니다. 


배송비 포함 62,800원 - 5만원 이상 3천원 쿠폰 - 미스터 통 결제 3천원 중복 쿠폰 - 이머니 5천원 적립금 = 51,800원


개당 2만 6천원이면 짭짤하게 산거 같습니다. 



http://www.istyle24.com/Display/ProductDetail.aspx?ProductNo=2495259


여름에 괜찮을 것 같습니다.



요건 네이버에서 특가로 할리스 커피 20개를 저렴하게 팔더군요. 냉큼 달려갔습니다. 커피는 저의 피이기 때문에 ㅎㅎㅎ;

[쇼핑 노하우] 컬쳐캐쉬로 10% 절약해서 싸게 구매하기 (2)


위의 링크에서 축적한 컬쳐캐쉬를 네이버로 8900원 충전하고 구매 완료! 실질적으로는 7890원에 산 셈이네요.

그리고 오늘 또 g마켓을 보니 오늘의 특가로 바바 커피 쇼콜라가 6500원 / 30개에 팔더군요. 전에 6900원보다 400원 싸졌습니다.

좀 달고, 많이 마시면 레쓰비처럼 정서 불안한 것처럼 진정이 잘 안되더군요 ㅎㅎ; 




그리고 옥션에서 많이 질러줬습니다.


원래 예정은 g마켓에서 구매하려고 보니까 꼼수인 반디xxx스의 쿠폰 적용이 되면 컬쳐캐쉬 결제 안되도록 막았더군요.

신권도 쿠폰이 적용되는 찬스인데 ㅡㅡ쩝... 다 막혀가네요... 다행히 옥션에서는 아직 안 막아서 천원 쿠폰을 더 적용 못해서 아쉽지만

나무 부자들 + 실천편에 쿠폰 적용하고 4만원 이상 2천원 북캐쉬 적립 노리고 구매했습니다. 저렇게 


20대가 가장 알고 싶은 돈 관리법 75는 사고보니 2011년판하고 2013년판 다르게 있더군요. 최신권으로 보내줄지 좀 의문이네요..

그리고 뽐뿌에서 떠서 포스트 라이트업하고 티슈도 같이 컬쳐캐쉬로 쓱싹~


옥션에서 저렇게 책을 구매하니 혜택은 약 북캐쉬가 5천원 쌓이고 북클럽에서 100 북코인 정도 모아서 6천 북캐시정도 모을 것 같습니다. g마켓 북캐쉬 이벤트는 4만원이면 2천원 쌓을 수 있는데 옥션은 좀 낮네요. 



그리고 지름 준비중인 리스트입니다. 

사고 싶은 것은 많고, 공부는 안하고 블로그만 여러개 끄적이면서 인생을 희희낙낙거리면서 반푼이처럼 사는 것 같아서 좀 자괴감이 드네요. 책장 30칸 + 책꽃이 3개에 책이 가득 차서 이제 정리도 못하는데 자꾸 허세에 쩔어서 사네요. 책은 이제 고만 사야하는데...하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