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스바루(SUBARU) 차기 WRX 발표! 너무 멋져서! 화제!

by 잡글서점 2013. 3. 29.


지난 3월 28일 유튜브를 통해 영상이 공개된 스바루(SUBARU) WRX 컨셉 The Never-Ending Experiment 입니다.








 일본 후지 중공업이 28일 미국에서 개최된 유럽 국제 오토쇼에서 수평 대향 터보 엔진을 탑재한(AWD, 전륜구동) 퍼포먼스 모델의 컨셉 스바루 WRX 컨셉을 세계에 공개하였습니다. 랠리와 내구 레이스에 활약이 세계적인 팬을 많이 보유한 스바루의 WRX은 역대 임프레자(IMPREZA)을 베이스로한 높은 전투력의 하이퍼포먼스 모델이라고 소개하였습니다. 이번 컨셉카로써 처음 공개된 신형 WRX는 브레스 릴리스에 의하면 차기 IMPREZA WRX 시리지를 이미지로한 디자인 컨셉카. 쿠페 같은 경사의 리어 윈도우는 4도어 IMPREZA와 결벌, 전혀 다른 형태로 등장을 예감해 기대를 높였습니다.

 공개된 바디 사이즈는 전체 4,520mm X 전폭 1,890mm X 높이 1,390m. 임프레자 G4에 비하면 폭은 조금 넓어지고 전체 길이와 높이는 줄어들었습니다.


네티즌들에 의하면 차기 랜서에볼루션(Lancer Evolution)은 콤팩트화 된다고 전했습니다


도어 미러가 작은 이유는 카메라 내장이라고 합니다.

http://hayabusa3.2ch.net/test/read.cgi/news/13645239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