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국제 이슈, 사회, 정치

이글루스, SK커뮤니케이션즈에 6년만에 재매각

by 잡글서점 2012. 12. 29.







이글루스 서비스를 운영하는 SK커뮤니케이션즈㈜ 와 ㈜이글루스와의 본 서비스에 관한 영업 양수도 계약이 체결되어 안내를 드립니다.

SK커뮤니케이션즈 주식회사는 2013년 1월 28일 이글루스 서비스(www.egloos.com)를 주식회사 이글루스에게 영업양도하기로 하였습니다. 
이글루스 서비스를 영업양수할 주식회사 이글루스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 호 : 주식회사 이글루스
주 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1길 26, 8층
연락처 : 02-2178-8366

SK커뮤니케이션즈 주식회사와 회원님 간의 이용계약은 주식회사 이글루스로 승계됩니다. 또한 회원님의 개인정보 승계를 포함하여 이글루스 서비스 이용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의무사항 또한 주식회사 이글루스로 승계됩니다.

2013년 1월 28일부터는 주식회사 이글루스가 이글루스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릴 예정입니다. 

양사는 이번 영업양도가 안정적으로 진행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만약, 이번 영업양도로 인해 서비스 이용을 중지 하고 싶으신 회원님께서는 2013년 1월 27일까지 회원 탈퇴를 통해서 서비스 이용 해지의사를 밝히실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12년 12월 28일
SK커뮤니케이션즈 주식회사 대표이사 이주식

본 메일은 '본 영업양도로 인한 이용계약의 승계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회원님들께서 30일의 고지 기간을 통해서 권리를 행사할 수 있음'을 알리기 위하여,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제26조 및 동법 시행령 제11조에 의거하여, 모든 회원(12월27일 자)에게 발송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메일 한통이 와있더군요. 6년만에 이글루스가 다시 SK커뮤니케이션즈에 재매각되는군요... 수익성 모델을 찾지 못하고... 아쉽네요...

오픈형 플랫폼 지향의 블로그로써 꽤 오랜 블로거들은 자주 사용하는데... SK는 싸이월드, 네이트, 등등 많이 늘리는데...

정보 이것저것 줏어들어보니 지난 해킹 사건이 엄청 컸음에도 불구하고 보상조치 하나도 없었는데 오히려 매출은 지난 3분기 700억이라던가... 역시 한국은 통신사들 및 대형 업체들이 살기 좋은 여건을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강자 생존, 약자 헝그리 한국...


댓글